달력

102021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  
반응형

새해다짐이 열심히

티스토리를 하자 였는데...

한동한 소홀했던 티스토리 -_-;;

다시 열정의 티스토러로

돌아가자라는 다짐을 하며

코스트코 신상 베이커리 포스팅으로

티스토리를 다시 시작합니다~

달마다 신상을 출시하는 코스트코

이번에는 '당근케익'이 출시 됐어요!

출시일은 3월 29일~

 

빵순이는 신상빵을 지나칠순 없죠

후다닥 카트에

한상자 담아 왔어요.

 

#당근케익

가격 : 19,900원

유통기한 : 2일

유통기한은 짧은 편이예요.

오래 두시고 드실분들은

대부분의 빵이 그러하듯...

냉동보관하시면 되요.

 

저렇게 밀폐용기에 넣어서

냉동보관 하시다

실온에 30분 정도만 해동하시면

처음 그맛 그대로 드실수 있어요.

 

주요성분으로는

당근(한국산), 건당근(중국산), 크림치즈

호두, 케익믹스 등이 들어갔어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다른 빵들과 비교해서

가격이 좀 나간다 했더니

동물복지 계란이 들어갔네요~

 

칼로리는 3,827kcal!!!

살벌하죠 ㅎㄷㄷ...

6조각으로 나눠 드셔도

1조각당 637kcal -_-;;

드시고 나서 운동을 많이 해야해요~

 

크기 궁금하신분들 있을까

손과 비교해서 한컷 찰칵 해봤어요.

자로 재보니 지름이 18cm~

케이크 2호 사이즈네요.

두구두구두

설레는 맘으로  케이크를

개.봉.박.두

 

작지만

맛나는 모습의 당근케이크

두.둥 등장 했습니다~

 

당근케익 맨 위층에 올려진

크림치즈 프로스팅 위에는

피칸과 호두가 데코로 뿌려져 있어요.

 

케이크 한쪽편에

당근모양의 데코가 있는데

로즈마리를 당근 잎으로 표현한걸보니

사실적이면서도 귀엽네요 ㅋㅋ

 

시트 마름 방지를 위한

비닐을 제거하니

 

3층짜리 당근케익

저를 환영해주네요~

 

평소 제가 자주 먹던

빌리엔젤 당근케이크 보다

높이가 한단정도 낮아서

걱정했었는데 기우였네요.

층층마다 크림치즈 프로스팅이

넉넉히 들어가 있었거든요.

 

높이는 8cm!

전문가 처럼 보이고싶어서

자도 동원해 봅니다... -_-;;

티스토리를 위한 사진찍기를 마친후

본격 먹방에 돌입~

 

통크게 ¼조각(957kcal)을 내서

먹어 봤어요.

 

당근케익 맛은 나쁘지 않네요~

계피향이 나는 촉촉한 시트와

크림치즈 프로스팅이 잘 어울려요.

 

건포도, 호두도 왕왕 씹히는게

귣~~이라고 생각했는데...

했는데!!!

먹다보니 기름이 입안에 겉돌아서

나중에는 물리더라구요.

아메리카노가 생각났어요~

아메리카노와 함께라면 

맛있게 즐길수 있는 케이크 일것 같아요.

 

코스트코 신상이라서 도전해봤는데

더 가성비가 좋고 

맛난 베이커리류가 많아서

구매는 이번이 끝일것 같아요.

(맛없지는 않아요! 가성비 때문에 그래요)

사족이지만

케익이 아닌 케이크가

올바른 표기랍니다~

코스트코가 다음번에는

케이크로 표기를 해주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께요!

반응형
Posted by 욕망의 효블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난짬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04.14 18:46 신고

    앗~~ 저 어제 장보러 갔다가, 당근케익 모셔 올까 말까 망설이다가 그냥 왔어요. 후회됩니다. ㅎㅎ^*^

  2. 맛집을 찾는 뚠뚠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04.14 21:44 신고

    코스트코에서 파는 것 치고 꽤 가격이 나가는 케이크네요ㅎ 그래도 맛있어보여요.
    오랜만이에요 효블리님~ㅋㅋㅋ

  3. Babzipr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04.15 06:53 신고

    완전 제대로 만든 당근 케이크네요.
    화려하고 아주 예쁜건 아니지만 충분히 먹어보고 싶은 케이크 입니다. ^^

  4. Lovely RANI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04.16 23:48 신고

    계피향의 시트에 곂곂이 쌓인 크림이 참 맛나보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