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욕망의 효블리입니다.
1일 1포스팅이라는 다짐에 무색하게 점점더 포스팅 업로드 시간이 밀리고 있네요.

 티스토리에 좀더 애착을 가지자는 의미로 오늘은 티스토리에 프로필 사진도 달았습니다.

 스스로 반성의 시간을 살짝 가지고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 볼께요!


 

오늘의 포스팅은 지난 4월말에 다녀온
이태원 유명 맛집인 쟈니덤플링이 예요.
지난 몇일간의 포스팅을 되돌아 보니 중식 관련으로는 한번도 글을 쓴적이 없어서

오늘의 소재로 선정했어요!
쟈니 덤플링(본점)은 이태원 4번 출구로 나오셔서

기업은행쪽으로 살짝 걸으시면 나오는 첫번빼 골목쪽에 있어요.
골목 초입에 있어서 굉장히 찾기 쉬워요.

제가 처음 쟈니 덤플링을 갔을때에는 1호점만 있었는데

어느덧 1층이 2층이 되고, 3호점 까지 생기더니 이제는 쟈니덤플링 x까지 생겼어요.
3호점까지 있는건 알고 있었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쟈니덤플링 x가 생긴걸 알게 됐네요.

나중에 한번 방문해봐야 할것 같아요. 애니웨이!


이렇게 인기가 있는 맛집이여서 그런지 평일 낮에 방문 했었는데도 1층 홀에 사람들이 꽉차 있더라구요.

 저희 앞에 한 팀이 서있길래 자연스럽게 그뒤에 줄을 섰는데 알고 보니 투고줄이 였어요.
먼저 줄을 서신 분들이 2층도 자리가 있다며 2층으로 가보라고 알려줘서

 2층의 존재 사실을 뒤늦게 알고 2층으로 올라 갔어요.


 

 

 

01
<슬라이드를 넘기면 매장 다른 사진이 보여요.>

2층 매장 전경이예요.  2층에도 따로 주방이 있어서
주문을 넣으면 주방장님이 조리를 해주셔서 금방 음식을 받을 수 있어요.



쟈니덤플링에 방문하면
꼭 먹어줘야 하는 반달 군만두 외에도 만두국, 마파두부를 시켰어요.

그리고 중식과 뗄수 없는 친구인 칭따오도 시켰어요.
큰사이즈랑 작은 사이즈랑 양이 두배차이 인데 가격이 천원 밖에 차이가 안나길래

고민도 안하고 큰 사이즈로 주문 고고합니다. 저는 가성비를 따지는 간장녀니까요~

 


주문과 함께 테이블이 순식간에 세팅 됩니다~ 큰 그릇은 만두국을 시켜서 가져다 주신거예요.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며 칭따오를 홀짝 홀짝 마시면서 미리 위장에 준비운동을 해줍니다.

 




10분 남짓 안되서 제일 먼저 쟈니 덤플링서 제일 잘나가는 메뉴인
반달 군만두(8,000원)가 나왔어요. 1인분에 10개예요.
뜨거운걸 잘먹어서 그냥 먹어도 괜찮겠지 라고 생각해서 앙하고 만두를 한입 크게 베어 물었다가

 순간 군만두 안에서 터져 나오는 육즙에 입안에 데었어요...
드시는 분들은 조심하십셔 이건 맛있는 살인 만두입니다...

만두마다 탱글탱글한 새우가 1개씩 들어 있어서

새우의 탱글함 + 고기의 촉촉함 + 피의 바삭한 식감이 씹을때 마다 삼위일체로 어울어져요. 

 

이 반달 군만두 처럼 아래는 바삭, 위쪽은 촉촉한 만두를 먹고 싶어서

집에서 전분물을 붓고 따라해봤는데... 어려워서... 계속 사먹기로 했어요.


 

 이어서 만두국(8,000원)이 나왔어요.
물만두랑 만두국중에서 뭐로 시킬까 갈등하다.

 이날 비가 내리니 국물 있는 음식을 시키자 해서 시켰는데

좋은 선택이였어요.


 

홍합을 그때그때 까먹는 것도 좋지만
흐름이 끊기는게 싫어서 홍합살을 다 발라줍니다.
그랬더니 홍합에 묻혀 있던 물만두발견! 4개가 들어있더라구요.
 만두피가 얇아서 국물도 잘베어있고 야들야들 한게 맛있었어요. 국물도 맛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제가 매운걸 좋아해서 살짝 매콤했음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마파두부 덮밥(8,000원)이 나옵니다. 매콤한게 밥과 비벼 먹으면 jmt!!

산초가 많이 안들어가서 향신료를 싫어 하는 저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가 많다며 마파두부는 저혼자 먹으라고 했던 남자친구도 한입 맛보더니

맛있다며 저보다 더 많이 먹었어요.

마파두부 한입먹고 만두국 한수저를 바로 먹어주면 최고!

군만두가 워낙에 맛있어서 살짝 밀리긴 했지만

 마파두부 덮밥도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맛있게 먹어 싹싹 비운 접시 사진을 보여 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께요!


 

이만 안녕!

 


쟈니덤플링(이태원)
영업시간 : (평일)11:30 - 22:00 / (주말)11:30 - 21:30 , 명절 전날, 당일 휴무
Tel : 02-790-8830
주소 : 서울 용산구 보광로59길 5

반응형
Posted by 욕망의 효블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