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반응형

제 남자친구는 피자 덕후라고 할정도로 피자를 참좋아해요.

마치 365mc광고에 나오는 지방이처럼

굉장히 자주 핏자핏자 라고 소근소근 거리면서 먹고 싶다고 어필해요.

여튼 둘이서 피자이야기를 하던중 시카고식 딥디쉬 피자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한번도 딥디쉬 피자를 먹어본적이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아는 피자 가게중 딥디쉬 피자가 제일 맛있었던 UNO를 가려고 했는데요.

오랜만에 검색해 보니 폐업 ^_^... 가게가 사라진지 엄청 오래됐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좀 더 자주 갈걸 우노...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다른 가게를 찾아보다.

 

 

012

우연히 명동에 있는 제임스 시카고 피자를 알게 되서 방문하게 됐어요.

제임스 시카고 피자는 샤보이 호텔 맞은편에 있어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제임스 시카고 피자가 있습니다.

 

 

0123
<슬라이드를 넘기시면 매장의 다양한 사진이 나옵니다.>

매장 전경이예요. 계산대로 가서 주문을 넣으면 메뉴가 나왔을때 스텝분이 테이블로 가져다 주셔요.

그리고 셀프바도 있어서 여기서 얼음, 피클 소스등을 가져다 먹으면 되요. 

 

 

01234
<슬라이드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 영어,중국어, 일본도 적혀 있는게 관광객들도 많이 오는것 같더라구요.

단품으로 먹을까 하다가 하프앤 하프로 시키면 좀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서

시카고 피자를 검색해봤을때 평들이 괜찮았던 쉬림프, 불고기 시카고 조합(25,000원) 으로 주문을 넣었어요.

그리고 함께 마실 음료로 오렌지 에이드(4,000원) + 닥터페퍼(2,000원)도 주문했어요.

 

 

쨔란 ~ 기다림 끝에 피자가 나왔어요. 딥디쉬란 이름처럼 피자가 두껍죠

손바닥으로 가져질 정도의 사이즈라 작아보이지만 도우가 깊은 그릇 처럼 되있는 형태라

굉장히 내용물이 많아요.

딥디쉬 피자는 원사이즈 이고 6조각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하프앤 하프란 이름에 걸맞게  3조각은 새우, 3조각은 불고기가 올려져 있네요.

 

 

사진을 찍기 위해 피자를 들어봅니다. 쭈욱 늘어나는 치즈 ~

남자친구의 인권보호를 위해 스티커로 얼굴을 가려 줬는데

남자친구가 피자를 향해 정말로 환하게 웃고있네요.

저렇게 환하게 웃는건 오랜만에 보는 얼굴같아요.

피자를 좀더 자주 먹으러 가줘야 할것 같아요....

씁쓸한 마음을 뒤로 한채 접시로 한조각씩 옮겨서 음료와 함께 먹습니다.

오렌지 에이드는 일반적인 맛이예요.

이가격이면 그냥 음료수를 2두개 시켜서 드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012

불고기 시카고 피자는 짭쪼름 한게 고소한 치즈와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쉬림프 시카고 피자는 작지 않은 크기의 새우가 1개 기본적으로 토핑되어 있고 칵테일 새우가 또 올려져 있는데

토마토 소스와 잘어울려요. 제 입맛에는 불고기 피자가 좀더 잡쪼름 한게 더 맛있었어요.

둘이서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너무 갑자기 다량의 치즈를 섭취했던 탓인지

즐거운 분위기속에서 피자를 먹었는데도 이날 전 급체를 했어요.

급체 할땐 뭐입니까.... 아이스크림으로 내려줘야죠.

 

 

광화문에 있는 고디바까지 소화시킬겸 걸어가서

더블 초콜릿 아이스크림(6,300) 원을 먹었어요.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큰맘먹고 사먹었는데 저한테는 너무 달았어요.

아이스크림이 고급 스러운 단맛이긴 한데...

너무 달아서 갈증이나 물이 계속 생각 났어요.

그래도 더운 여름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체기가 쑤욱 내려가네요.

 

이야기가 옆으로 좀 셌는데요,

평소 먹던 피자 말고 색다른 피자를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제임스 시카고 피자를 방문해 보셔도 나쁘시지 않을것 같아요.

2인 방문시 세트말고 단품 +음료 2잔 조합을 추천합니다. 작아보여도 은근 배불러요.

본 포스팅은 제 데이트 카드가 함께 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장 기본 정보를 남기며 글 마칠께요!

 

제임스 시카고 피자 (명동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시

tel : 02) 774 - 3397

주소 : 서울 특별시 궁주 명동 4길 422층 (충무로 1가)

반응형
Posted by 욕망의 효블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