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1  이전 다음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반응형

티스토리에서 글을 편집하는데

넘나 느리자냐....

올해는 티스토리를 잘 꾸려보자라는

새해 다짐이 무색하게 

티스토리 재개 

3일 만에 오는 급 위기..

이틀째까진 참을만 했는데 ㅜㅜ

3일쯤 되니 힘들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저같은 분들이 많더라구요.

익스플로어는 쓰레기라고ㅋㅋ

크롬에서 글을 쓰시라는 답변을 보며

익스플로어가 그렇게 까지...

라는 생각을 해는데

쓰레기 더라구요.....

크롬에서 티스토리 편집을 하니

속도가 말도 못하게 빨라 졌습니다!!!

티스토리 편집이 느리신 분들은 

익스플로어를 버리시고 

크롬에서 해보세요~

 

수다쟁이라 사족이 넘 길었네요.

이제 본격 포스팅 들어갑니다.

 

짜잔 오늘의 맛집은  

남자친구와 다녀왔던
광화문 산정집이예요.
풀네임은

박순례 손 고기말이 산정집 이예요.

이름이 참길죠 ㅋㅋㅋ

본점은 원주에 있어요.

가계는 건물 2층에 있어요. 

대기가 심한 맛집인데

대기줄이 없어서

뭐지 하고 들어 갔는데

건물안에서 다들 대기를 하고 계셨어요.

직원분이 갑자기 나오시더니

제뒤로 고기가 떨어졌다고

오시는 분들께

말씀좀 전달해달라고 해서

 힘들었어요 ㅜㅜ

(왠지 죄송스런맘에..)

회전율이 좋은지

줄이 금방금방 줄어서 좋았네요.

 

지금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라

5인이상 예약을 안받아 줘요.

점심 오픈시간도 12시라고 나왔는데

11:30분 부터예요!!!

 

 

▼사진을 넘기시면 메뉴판이 자세히 보여요.

01

이집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메뉴판이예요.

3대천왕, 해투등 각종 프로에 나왔고

최근에는 신서유기8에서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1인 1주문 원칙이고

이집에서 가장 잘나가는

고기말이는 1인분에 21,000원

한우라지만 조큼 부담스런 가격...

그래도 맛있다니깐

2인분을 주문해봅니다!

 

기본 상차림이예요.

별거 없는것 같지만

있을건 다있어요.
물김치가 인심좋게

엄청 큰 그릇에 나와요.

반찬들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고기를 찍어먹을때

필요한 겨자소스도 나오고

 

오늘의 주인공인

손말이고기가 나왔씁니다~

직원분이 기름을 작먹인

무쇠팬 위에

고기를 착 올려주고 가세요.

15개가 1인분이예요.

본점은 버섯도 나오던데

광화문점은

고기만 나와요~

 

굽는건 셀프라

열심히 구워봅니다.

굴러~굴러~ 고기를 굴러~

고기가 정말

빠르게 익더라구요.

 

고기말이가 탈까봐

어느정도 익은후에는

대화도 없이

허겁지겁 먹었어요.

이래서 회전율이 좋은건가!!

 

고기 안에는

쪽파, 깻잎, 미나리가 들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자칫 느끼 할수 있는 고기의맛을

고기속 야채들이

느끼하지 않게 잘 잡아주더라구요.

그리고 고기자체에도

간이 되있는지

살짝 단맛도 났어요.

겨자소스를 안찍어도 맛있더라구요!

맛은 정말 따봉!!!!

가격만 아니면

왕왕 방문할것 같아요.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먹고

남은 1인분도

구워봅니다~

 

 

 

첫판을 먹을때는 괜찮았는데

두판째 먹으니

살짝 느끼해져

콜라도 주문해봅니다~

 

고기말이를 다먹고

산정집에서 유명하다는

된장죽을 먹기위해

시래기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많이 먹을 생각에

공기밥 2개를 말씀드렸더니

그러면 찌개와 비율이 안맞는다고

1개만 시키라고 하셔서

1개만 시켰어요~

 

바글바글 끓는 된장죽!

다시봐도 맛나보이네요~

 

국물이 줄어들어

걸쭉해졌다 싶을때

드시면 되요!

맛은 얼큰하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고

진하고 고소한 

시골 할머니집

된장찌개 맛이 났어요.

전 나쁘지 않았는데

젊은분들은

호불호가 갈릴수 있겠더라구요.

 

이날도 

깨끗히 잘먹었습니다~

 

가격은 좀 쎄지만

특별한날 먹으러 가기 

나쁘지 않은 집이였던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이만 안녕!

 

 

박순례 손말이고기 산정집(광화문점)

 영업시간 : (점심)11:30 - 14:00

               (저녁)18:00 - 21:30

브레이크타임 : 14:0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명절 휴무

Tel : 02) 310 - 9636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가길

       3-10 선덕빌딩 2층

반응형
Posted by 욕망의 효블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난짬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01.03 12:02 신고

    맛있어 보여요. 저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2. 마포에서살아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01.03 15:02 신고

    와...장난없네요 특히 볶음밥 대박이네요
    구독 공감 누르고 갑니다 ^^

  3. 이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01.03 15:24 신고

    한우라니... 마블링도 예쁜게 맛있어보여요.
    야채랑 듬뿍 먹을 수 있다니. 이건 정말 최고네요 : )

  4. Babzipr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01.03 21:02 신고

    제가 참 좋아하는 요리네요. 저는 부산에서 비슷한 음식을 파는 곳을 갔었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그 후로도 몇번을 갔었습니다. 거기선 고기말이구이라고 하더라구요.
    공감과 구독 남기고 갑니다. ^^

  5. 의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01.03 23:20 신고

    이거 예전에 3대천왕에서 나왔을때부터 먹으러 가야지 하고서 아직도 못 먹고 있내요 ㅠㅠ
    오늘도 눈으로 먹습니다.